배너 닫기

VOWOOD 사용 후기

뒤로가기
제목

①보우드 브랜드에 대해 좋았던 점1)매니저분이 매우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십니다.2)각인 시안을 ...

작성자 VOWOOD MASTER(ip:)

작성일 2020-10-08 10:14:46

조회 20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VOWOOD 입니다.
정성스런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
받아보신 제품에 만족해주셔서 다행입니다!
나무로 제작된 시계이다보니 기존에 사용하시던 제품보다는 확실히 착용감 부분에서 불편함 없이 착용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
구매 감사드립니다. 이쁘게 착용하세요♥

[ Original Message ]

①보우드 브랜드에 대해 좋았던 점 1)매니저분이 매우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십니다. 2)각인 시안을 작업전에 요청하시면, 시안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보내주십니다. 3)기본적으로 평균 성인 팔목 둘레보다 길게 스트랩이 와서 시계줄을 조정만 하면 됩니다.(짧아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4)Women 제품을 남성이 써도 될 정도로 스트랩이 여유있게 옵니다.(Romantic Black-Women 제품의 경우 21cm~22cm 정도의 총 시계 둘레이고 17cm 둘레의 팔목인 제가 썼을때 3~4칸 정도 스트랩을 분리했을 때 가장 적당하였습니다. 즉, 여유있게 스트랩이 온다는 겁니다) 5)원목 시계라는 매우 독특하고 개성있는 특징을 가집니다. 6)원목 코팅이 골고루 되어 있어서 원목의 장점인 미적 이미지와 텍스쳐를 가시 없이 느낄 수 있습니다. 7)각인 시계라는 하나뿐인 자신만의 시계를 가지실수 있습니다. ②Romantic Black-Women 제품의 좋았던 점 1)기대한 만큼 시계가 가벼워서 팔목에 무리가 확실히 덜 갑니다. 기존에 80g 의 S사 메탈 시계를 사용했었는데 그 시계를 착용했을때는 팔목에 고통이 느껴졌지만, 이 제품을 쓸 때는 장시간 착용하여도 무게감이 크게 느껴지지 않아서 평상시에 정말 잘 착용하고 있습니다. 2)Simple is the best를 가장 잘 보여주고, 세련되고우아한 이미지를 줍니다. ③Romantic Black-Women 제품에 대해 더 알려드릴 점 1)처음 받은 시계의 39g 이었습니다.제품 사양에는 35g 으로 나와있습니다.그러나 보통의 성인 분들에게는 스트랩 길이를 줄인 것이 더 알맞을 것 같기에 5칸정도 줄인다면 35g이 됩니다.스트랩 4칸에 3g이고 팔목 지름이 17cm인 저는 4칸을 줄였습니다.



(2020-10-07 14:24:0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Top

카톡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