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VOWOOD 사용 후기

뒤로가기
제목

예뻐요♥

작성자 VOWOOD MASTER(ip:)

작성일 2021-08-04 15:43:32

조회 13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VOWOOD입니다.

소중한 구매후기와 사진까지 감사드립니다.



1. 시간이 안맞춰져서 왔습니다. 약 2-3분정도. (그런데 이 라인은 초크가 작고 뻑뻑해서 초크조절이 힘듭니다. 그래서 초단위로 시간을 맞추기가 굉장히 고됩니다. 그런데 이걸 대충 맞춰 놓고 고객한테 떠넘기는건 굉장히 불편하더군요.)


초크라고 말씀해주신 부분이 혹시 시,분 조절하는 우측 용두를 말씀하시는걸까요?

제가 방금 새제품들을 뜯어서 확인을 해보았으나 뻑뻑하여 사용하기 불편함의 느낌이 없었습니다.

고객님의 제품 용두에 문제가 있는것 같아 이 부분은 AS진행을 통하여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2~3분정도 느린것은 유니온 제품들 특성상 무브먼트가 아닌 쿼츠로 작동하는 제품이기에 부품들과 톱니바퀴 사이에 약간의 규격이 있어 시간의 차이는 조금씩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부품 설명은 자세하게 드려도 일반 고객님들께서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 조금 더 상세히 알고 싶으신 부분이 있다면 고객센터를 통하여 담당자분과 연결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사용중에 이 부분의 불편함이 지속되신다면 현재 저희쪽 제품 재고중 제일 시간이 딱 맞는 제품들을 선별하여 새제품 교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


2. 3주만에 시계가 멈췄습니다.


용두와 시계 내부 부품들과의 연결이 올바르지 못하면 작동멈춤의 현상이 발생되기도 합니다.


3. 해당 사항을 고객센터 직원에게 설명드리고, 배터리 교체와 시간을 맞춰주신다는 약속과 함께 A/S를 맡겼습니다. 어제 수령했는데, 역시 2분 느린 시간으로 왔습니다.


위에 설명드린것과 같이 유니온 제품의 특성상 2~3분 차이가 발생될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용두AS진행을 원하실 경우 혹은 시간의 2~3분 늦는 부분으로 인한 불편함으로 새제품 교체 진행 원할시 공식 홈페이지 1:1문의 채널톡 혹은 VOWOOD 고객센터 02-6931-0111 로 연락 바랍니다.

 또한,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으로 인하여 아직 VOWOOD에서 노력해야 하는 부분들이 많다는점을 다시 한번 깊이 생각하게 되는 부분이였으며, 제품으로 인하여 불편함을 느끼셨을 고객님에게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을 전해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클래식한 나무시계 라인이라 끌려서 하나 사봤는데요팩트만 적어 보겠습니다.  


0. 예상하던대로 예쁩니다스트랩은 약간 별로긴하지만 시계 자체는 클래식해서 좋습니다.


1. 시간이 안맞춰져서 왔습니다 2-3분정도. (그런데  라인은 초크가 작고 뻑뻑해서 초크조절이 힘듭니다그래서 초단위로 시간을 맞추기가 굉장히 고됩니다그런데 이걸 대충 맞춰 놓고 고객한테 떠넘기는건 굉장히 불편하더군요.)


2. 3주만에 시계가 멈췄습니다.


3. 해당 사항을 고객센터 직원에게 설명드리고배터리 교체와 시간을 맞춰주신다는 약속과 함께 A/S 맡겼습니다.


4. 어제 수령했는데역시 2 느린 시간으로 왔습니다.


여기까지구요.


요약하자면 예쁜 시계 디자인에 비해고객 입장에서 아직 불편한 점이 많다는  입니다반영하고 개선하길 바라며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응원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Top

카톡상담